통합검색

서브 비주얼 영역

식지않는 열정,청암대학교

청암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제3기 학생모니터링단 해단식 개최
작성자 : 홍보관리자 작성일 : 2023-01-30 18:06
첨부파일참조

청암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제3기 학생모니터링단 해단식 개최

  청암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성홍)는 2023년 1월 30일(월)에 청암관 1층 회의실에서‘혁신지원사업 제 3기 학생모니터링단 해단식’을  가졌다. 제 3기 학생모니터링단은 2022년 9월 16일(금) 발대식을 기점으로 혁신지원사업의 성과 공유 ‧ 확산과 학생 중심의 성과 모니터링을 위해 약 5개월 간 활발하게 활동을 해왔다.
  총 5명의 모니터링 요원들은 교육혁신, 산학협력혁신, 기타혁신 3개 영역 9개의 추진전략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의 우수 성과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청암대 교직원과 지역사회에 널리 확산시키는 활동을 하며 매달 평균 26건 실적 달성이라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혁신지원사업 알리기 프로젝트’로 영역별/월별 학생 참여 프로그램을 대학 주요 건물에 부착하여 홍보하고, UCC를 제작하여 SNS에 게시함으로써 성과 공유 방법의 다양성을 추구하였다. 또한 매월 정기 회의를 통해 지난달 활동을 점검하고 다음달 활동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면서 대학 내 구성원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코로나19로 좀처럼 갖기 어려웠던 대면 회의를 통해 요원들의 소속감과 애교심을 제고시켰다. 
  김성홍 총장직무대행(사업단장)은“청암대학교와 본인의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활동을 해 준 것에 감사하다. 사회에 나가서도 이처럼 적극적으로 임하여 지역과 사회 및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혁신인재가 되어주길 기대한다.”라고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 날 해단식에 참석한 제 3기 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요원들은 청암대학교의 발전과 혁신지원사업의 우수 성과 공유 ‧ 확산을 위해 학생이 직접 모니터링에 참여할 수 있어 청암대학교 학생으로서 자부심을 느꼈다고 소감을 남겼다. 
  2023년에도 청암대학교 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의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cheongaminno
  *공식 페이스북: 청암대학교 혁신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