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
1. 기 간 : 2022. 8. 22.(월) ~ 8. 31(수) 09:00~16:00까지 [10일간]
2. 장 소 : 신한은행 및 농협은행 전국 본·지점(지역농협 포함)
3. 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 방법
청암대학교 홈페이지 → 종합학사시스템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하단출력버튼)
※ 개인별 납부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4. 납부 방법
가. 직접방문 납부 : 납부고지서를 지참하여 납부장소에 납부
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학생개인별 부여)로 송금
- 보내는사람(송금인) : 학생 본인의 명의가 아니더라도 상관 없음.
- 받는사람(예금주) : 청암대 ***(학생이름)와 일치하는지 확인
다. 카드수납 : 인터넷으로만 가능
- 대학홈페이지 - 학사정보 – 등록금카드수납
- 신한카드, 현대카드 가능
- 카드수납은 당일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