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 후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등록포기신청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기간 : 2021.02.15.(월) ~ 2021.02.28.(일) 16:00 까지
2021.02.20.(토) ~ 02.21(일)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
1) 등록포기 신청서 1부 – 첨부파일
2) 지원자 명의 통장사본 (지원자 명의가 아닐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3) 지원자, 보호자 신분증 사본 각각 1부 (만학도일 경우 보호자 신분증 생략)
다. 접수방법
1) 방문접수 : 청암관 1층 입학학생처 사무실
2) 팩스접수 : 061-740-7406
※ 팩스로 접수하실 경우에는 서류발송 후 접수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송 후 입학학생처 061-740-7400 로 연락주셔서 접수확인 부탁드립니다 ※
라. 유의사항
1) 수시모집 합격자 또는 등록 후 환불자는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2) 제출서류가 모두 접수된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3) 등록포기서 중 담당교수 상담 부분은 비워두시기 바랍니다.
4) 15:00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되도록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이후 접수된 서류 또는 상담이 진행될 경우 1~2일 정도 기간이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등록환불 전산처리 후 예치금 통장입금까지는 3일 정도 소요됩니다.
6) 충원합격으로 대학 간 이동할 경우, 먼저 등록된 대학에 등록포기 신청서를 접수 후 타대학으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