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식지않는 열정,청암대학교

개인상담

대학생활 과정에서 부딪히게 되는 여러가지 문제들을 개별적으로 상담해 드립니다. 자신의 문제를 스스로 재조명해 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좀 더 멋진 "나"를 꿈꾸시나요? 변화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상담을 신청하세요. 1주에 1회, 50분 정도 자신을 돌아보며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입니다.

청암대학교 사진
학업영역
학업에서 원하는 만큼의 성과가 생기지 않고 집중이 잘 되지 않을 때 혹은 시험과 관련된 불안과 긴장이 심하여 어려움이 생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정영역
가정 내의 불화나 어떤 사건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때, 다양한 가족 안의 문제로 도움받고 싶을 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성관계
이성과의 관계가 유독 어렵거나 힘들게 느껴지는 경우, 또는 이성관계에 지나치게 집착하게 되어 어려움을 경험하는 경우, 이성교제와 관련된 크고 작은 어려움을 모두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장래 및 진로문제
나와 맞는 전공과 진로가 무엇인지 혼란스럽거나 현재 선택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을 때 전문적인 도움으로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찾고자 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
새롭게 바뀌는 환경(대학생활 등)에 적응하기 어렵거나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이 어려울 때 혹은 깊이 있는 인간관계를 맺는 것이 어렵고 관계형성에 전반적인 어려움이 느껴질 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격문제
소심하거나 수줍음이 많아 불편하거나 자신의 성격이 불만족스러운 경우, 또는 성격적으로 더 성숙해지기를 원하는 경우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 상담
성과 관련된 궁금증이나 어려움, 정체감의 혼란 또는 성폭력 및 성희롱으로 인한 어려움 등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