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식지않는 열정,청암대학교

집단상담

우리들의 공통관심사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비슷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7-8명 정도가 함께 모여 적극적으로 자기성장을 도모해 나가는 과정으로 여러 사람과 대화를 나누면서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자신감 있게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집단 프로그램은 다양한 주제로 실시됩니다. 사전에 홈페이지 및 안내문에 공고됩니다.

청암대학교 사진
진로탐색 프로그램
자신에게 맞는 적성과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진로와 직업결정에 혼란을 겪고 있는 학생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효과적인 의사소통 프로그램
말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진정한 대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가슴이 열리는 대화를 원하는 학생 모두가 대상자가 될 수 있답니다.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가까운 친구가 있는 것 같지만 늘 외롭고 겉도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인관계의 폭과 깊이를 함께 생각하는 모든 분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자기주장 프로그램
발표를 하거나 무언가를 전달해야 할 때 긴장으로 인해 전달하지 못해서 속상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좀 더 편안하고 효과적인 표현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자아성장 프로그램
성인이 되어가는 시기인 만큼 자신에 대한 확신도 혼란스럽고 내가 과연 누구인지에 대한 고민도 하게 됩니다. 나를 알고 나를 성숙하게 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자신의 모습에 만족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