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브 비주얼 영역

식지않는 열정,청암대학교

Notice [학생예비군] 대학예비군 중대 해체에 따른 학생예비군 조치사항 안내
작성자 : 입학학생처 작성일 : 2023-02-07 17:36

우리대학교 예비군 중대장의 공석으로 인해 예비군법 및 예비군법 시행령에 의해 2020831일부로 해체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2023학년도 학생예비군은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학생예비군 훈련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대학예비군 중대 해체에 따른 예비군훈련 변동사항
. 훈련시간 : 18시간(이전과 동일)
. 훈련편성 : 대학예비군 중대⇢ 해당 동, 면대에서 장소, 일자 편성

2. 본 대학, 재학생, 복학생 등 훈련부 과 대상자가 해야 할 일
. 해당 동, 면대에 청암대학교 재학생임을 통보, 청암대학교 예비군 중대가 해체되었음을 통보, 해당 동·면대에서 18시간 교육을 이수하고자 함을 통보
. 해당 동·면대에 필요에 따라 재학생의 재학증명서, 학적부 등을 요청할 수 있음
. 학기 중 훈련 장소, 일자 등에 문제가 있을 시 해당 동·면대 담당 사병과 상담하여 훈련 일자, 장소 등에 대해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3. 참고사항
. 방침보류 해소 사유(졸업, 휴학, 제적, 자퇴 등) 발생 시 14일 이내 주소지 지역예비군 부대에 신고하여야       합니다.(미신고시 고발 조치 됨)

. 단독 세대 주(주민등록상에 홀로 있는 경우)는 주소지 관리를 철저히 하고 지역 예비군 부대에 정확한 본       인  연락처를 통보해 연락 불능으로 인한 훈련통지서 미수령으로 불이익을 당 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의 훈련시간 등은 예비군홈페이지(http://www.yebigun1.mil.kr)에서 확인 바랍니다.

4. 문의사항
. 훈련관련 문의 : 주소지 지역예비군 부대
. 훈련외 기타문의 : 입학학생처 061-740-7122
 
 
                                          2024. 2.

                             입학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