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브 비주얼 영역

식지않는 열정,청암대학교

청암대학교, 개교 70주년 RISE UP FAIR 앞두고 개교기념일 행사 진행
작성자 : 홍보관리자 작성일 : 2024-03-26 14:40
첨부파일참조

청암대학교, 개교 70주년 RISE UP FAIR 앞두고 개교기념일 행사 진행

  청암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성홍)는 지난 25일 개교 70주년을 맞이하여 올해 9월 Rise Up Fair 행사를 앞두고 개교기념일 시상 및 포상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총장직무대행, 처장(단),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70주년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시상, 우수 학과 및 우수 교직원 표창, 근속자 포상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학교법인 청암학원 강병헌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우리 청암대학교는 1954년 개교 이래 그동안 많은 역사와 경험으로 성장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청암대학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으며  수상하시는 모든 교직원분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김성홍 총장직무대행은“우리 청암대학교의 70주년을 맞기까지 함께 해준 교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캐치프레이즈 최우수상 작품인 「70년의 영광, 100년의 혁신을 향한 발돋움의 문구처럼 앞으로 100주년을 기념하는 그날까지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청암대학교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개교 70주년행사( Rise Up Fair 행사)는 올해 9월에 실시되며 “70주년 발자취를 찾아서” 프로그램을 비롯 하여  함께 참여하는 학과의 작품전시회를 통한 그간 청암의 역사를 조명해보는 성대한 행사로 진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