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브 비주얼 영역

식지않는 열정,청암대학교

청암대학교 산학협력단, ‘(주)디플에이치알’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홍보관리자 작성일 : 2022-06-29 16:25
첨부파일참조

청암대학교 산학협력단, ‘(주)디플에이치알’과 업무협약 체결

  청암대학교(총장직무대행 오미성) 산학협력단(단장 정찬주)이 ‘고초대졸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디플에이치알과 본교 취업율 향상 및 지역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6월 28일 청암대학교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에는 청암대학교 정찬주 산학협력단장, 이승훈 취업지원센터장이 참석했으며, ㈜디플에이치알 박중우 대표이사, 서동희 이사 등이 참석하였다. 양 기관은 학생의 취업에 관한 상호 협력 및 지원, 전문 인력 및 교수진의 상호 교류 등의 사항에 합의했다.

‘고초대졸닷컴’은 생산/기능직 전문 취업 플랫폼으로서, 구직자들의 취업에 대한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고 인재와 회사가 빠르게 매칭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초대졸닷컴’은 한 달에 약 55,000명의 구직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으로서, 8,000개 이상의 엄선된 채용 공고와 1,000개 이상의 상세한 기업 정보를 볼 수 있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취업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청암대 학생들에게 기업 별 취업 가이드북, 지역 기반 데일리 채용 공고 등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며 인재-기업 매칭률을 높이고 지역 사회에 대한 구직난, 구인난 해소를 목표로 한다.

정찬주 산학협력단장은 “양 기관의 교류가 활발해지길 기대하며, 이번 협약이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