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브 비주얼 영역

식지않는 열정,청암대학교

청암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지원 현장탐방
작성자 : 홍보관리자 작성일 : 2023-01-12 17:57
첨부파일참조

청암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지원 현장탐방

  청암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성홍) 보건의료행정과는 10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지원을 현장 탐방하여 산업체 연계 직업체험 등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암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 재학생 20명이 참여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지원이 준비한 건강보험제도 소개, 심사평가원 기능과 역할 및 업무소개, 현장 투어, 선배와의 대화 등을 통해 진로 체험 기회제공으로 적성에 맞는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었다.
  소수미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지원장님은 “이번 프로그램 통해 지역 내 인재등용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산·학 협력 프로그램과 현장체험 기회제공 확대를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창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희경 보건의료행정과 학과장은 “대학생들에게 현장체험과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련해주셔서 학생들에게 큰 용기가 되었다”라고 하였으며, 앞으로도 “심평원에서 산·학이 상생하는 기회를 확대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암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는 4차 산업혁명시대 보건의료 현장에 인성과 실력을 갖춘 보건의료정보관리 전문인력 양성을 교육목표로 2022년 하반기에 1주기 보건의료정보관리교육 프로그램 평가 인증 심사 현장방문평가를 마치고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