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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일반(학생)동아리 등록신청안내
작성자 : 입학학생처 작성일 : 2022-03-08 09:32

1. 관련
 가. 청암대학교 규정 제5(학사) 2(학생)‘동아리 활동 규정
 나. 입학학생처-266(2022.02.28.)‘2022학년도 일반동아리 운영계획() 수립 건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2학년도 일반(학생)동아리 등록 신청을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기간내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기간 :  공고일~2022.04.08.(금)17시까지
3. 등록장소 : 청암관1층 입학학생처

4. 2022학년도 일반(학생)동아리 등록신청안내

신청 기간 공고일 ~ 2022.4.8.()
동아리 등록 구비서류 및 제출 방법  신청 분야 : 일반동아리
 신청 서류
 - 2022학년도 일반동아리 등록신청서 1부.
 - 2022학년도 일반동아리 회원명부 1부.
 - 2022학년도 일반동아리 연간활동 계획서 1부.
 - 2022학년도 일반동아리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1부.
 - 서약서 1부.
 -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부.
 - 전년도(2021) 일반동아리 활동 보고서 1부.(미활동시 미제출)
 - 전년도(2021) 일반동아리 활동 내용 1부.(미활동시 미제출)
 - 전년도(2021) 일반동아리 활동 참석회원 명부 1부.(미 활동시 미제출)
 - 전년도(2021) 일반동아리 활동사진 1부.(미 활동시 미제출)
◽ 제출 방법 : 청암관 1층 입학학생처 방문 접수 TEL 061)740-7122
◽ 전년도 활동한 동아리도 매년 등록 신청하여야 함.
동아리 구성요건 및
유의 사항
◽ 회원수는 15인 이상
◽ 최소 3개 이상의 학과 재학생으로 구성
◽ 단 동아리의 특성상 구성요건에 미비 할 경우는 지도교수의 사유서를 첨부하여 신청
선정 방법 ◽ 심사기준 : 동아리 운영 목적의 타당성, 활동목표의 적절성, 현장 적용 가능성 등
◽ 심사위원 : 학생생활운영위원회의 심사를 받아 학생생활위원장이 승인
 
실 배정 ◽ 등록 우선순위에 의거 동아리실 배정
◽ 현재 보유 중인 동아리실 보다 신청 동아리 팀이 많을 경우 일부 동아리실을
   배정받지 못할 수 있음
5. 2022학년도 코로나19상황에 따른 일반(학생)동아리 운영 및 단계 안내
 가. 일반(학생)동아리 운영 안내
  1) 모든 동아리는 동아리 모임 시 지도교수의 승인하에 모임을 가질 것
  2) 동아리 모임 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 할 것
  3) 가급적 대면모임 보다는 비대면 모임을 진행할 것
  4) 부득이 대면 모임을 가져야 하는 경우 환경소독이 완료된 장소를 이용할 것
 나. 일반(학생)동아리 운영 단계
수업운영 방법 학생동아리 운영(변경가능)
전면 대면수업 정상 운영
비대면/제한적 대면(실습일부) 동아리 활동 중지
전면 비대면 수업 동아리실 운영 폐쇄